mardi 7 mai 2019

카롤린 푸레스트







카롤린 푸레스트는 감독이자, 수필가, 편집자 및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그녀는 파리정치대학에서 "다문화주의와 보편주의" 수업을 진행했습니다.그녀는 극우주의, 보수주의, 다문화주의 및 보편주의에 대한 주목할만한 다수의 에세이를 저술하였으며, 그 중에는 십자 포화: 유대교, 기독교 및 이슬람교 근본주의의 세속성, 타리크 형제: 타리크 라마단의 이중 담화, 반계몽주의의 유혹, 편견의 충격, 마지막 유토피아: 보편주의의 위기, 발언의 자유(타슬리마 나스린과의 대화), (살만 루슈디가 "필수 중요 서적"으로 표현한) 가면을 벗은 마린 르펜 또는 신성 모독에 대한 찬사 및 세속성의 천재 등이 있습니다. 그녀의 저서는 대부분 다양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세속주의의 국가 상, 정치 서적 상, 쟝 제이 상, 아롱 콩도르세 상, 페트칸 상 또는 도덕 및 정치 과학 아카데미의 아드리앵 뒤방 상 등이 대표적입니다. 다수의 도서 평가의원의 일원인 그녀는 (문화 간의 대화를 위한) 안나 린드(Anna Lindh) 재단의 의장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글은 영어, 아랍어, 중국어, 크로아티아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쿠르드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및 러시아어 등으로 번역되었습니다. 2004 년부터 2009 년까지 그녀는 살만 루슈디와 탈리스마 나스린 등이 함께한 신 전체주의의에 반대한 열두명의 성명서 발표에 깊히 참여한 샤를리 엡도의 협력자였습니다. 또한 르몽드 지에 5년간 "직설(Sans détour)" 이라는 칼럼을 담당했으며, 프랑스 앵테르에서 "그들이 세상을 바꾼다(Ils changent le monde)" 프로그램의 진행자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6년까지 프랑스 퀼튀르의 "카롤린 푸레스트의 르몽드(Le Monde selon Caroline Fourest)" 칼럼을 담당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허핑턴 포스트에 역시 정기적으로 기고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녀의 칼럼을 다수 출간한 바 있습니다. 현재, 그녀는 마리안(Marianne)에 기고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과 관련하여서는 20편 이상의 다큐멘터리를 감독하였으며, 그 중에는 편견에 대한 시리즈인 평화의 공원, "불만 노트(Cahiers de doléances)" 및 "극단의 네트워크(Réseaux de l’extrême)" 등이 있습니다. 2016년 이래로, 그녀는 야지디 족의 집단 학살 및 쿠르드 전투에 참여한 국제 여성 소대에 대한 가상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인 "무기의 자매들(Soeurs d’armes)"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2019 년 가을 "무기의 자매들(Soeurs d’armes)"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될 예정입니다.

줄거리:어린 야지디 족인 자라는 납치되어 지하드 지지자에게 성 노예로 팔려갑니다. 포로가되어 아동 병사가 되기 위해 훈련을 받고 있는 자신의 남동생을 구출하기 위해, 그녀는 간신히 도망칩니다. 그녀는 무기를 들기로 결심하고, 국제 여성 전투 소대에 합류합니다.다양한 출신의 전투원들은 모두 치유가 필요한 상처를 지니고 있습니다. 지하드 주의자에 대한 자신의 힘을 깨닳은 이들은 여성에게 살해당할까 두려워하며, 자매들은 함께 광기에 대한 위대한 전쟁을 벌입니다. 롤린 푸레스트(Caroline Fourest)의 영화 "무기의 자매들(Soeurs d'armes)" 포스터 딜란 그윈, 아미라 카자르, 카멜리아 조르다나, 마이아 산사, 에스더 가렐, 누쉬 스카우겐, 코르크마즈 아슬란, 마크 라이더, 다리아 알 자운디.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

카롤린 푸레스트

카롤린 푸레스트 는 감독이자, 수필가, 편집자 및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그녀는 파리정치대학에서 "다문화주의와 보편주의"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그녀는 극우주의, 보수주의, 다문화주의 및 보편주의에 대한 주목할만한 다수의...